본문 바로가기

카페 리뷰

[투썸 메뉴 추천] 글루텐 함량을 줄인 '소금 프레첼 베이글' (베이글 3,600원 + 플레인 크림치즈 1,700원 / 총 430kcal)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투썸플레이스에서 절찬리에 판매하고 있는 소금 프레첼 베이글 포스팅할게요. 커피만 마시기 아쉬워 광고하고 있는 베이글 주문해 봤는데요. 저는 블루베리가 박힌 '소금 프레첼 베이글'에 '플레인 크림치즈 스프레드'를 선택했어요. 금액은 총 5,300원입니다. 요즘 케이크 값이 워낙 올라서 그런지 베이글이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느껴지네요. 베이글 빵만 해서 칼로리는 280kcal고, 크림치즈는 50g 150kcal네요. 총 430칼로리입니다. 

 

글루텐 함량을 줄인 '소금 프레첼 베이글'
받았을 때 사진
글루텐 함량을 줄인 '소금 프레첼 베이글'

 

주문하면 베이글을 따뜻하게 데워주는 데 바로 드시는 걸 추천합니다. 베이글은 식으면 맛없으니까요. 개인적으로 아메리카노와 조합이 마음에 들어 다음엔 다른 조합으로 먹어보려고요. 클래식 베이글과 무화과 크림치즈 스프레드? 먹으면서 다음 먹을 계획하기...! 벌써 설레네요. 담백한 베이글과 고소한 크림치즈 조합 오랜만에 먹었더니 맛있었고, 글루텐함량 줄였다고 하니 괜스레 마음이 놓였습니다.

 

가끔 베이글과 크림치즈 조합이 당길 때가 있는데 마트에서 크림치즈 사려고 하면 양도 많고 금액도 높아 부담스럽더라고요. 그 탓에 항상 유통기한이 지나 버리기 일쑤고! 딱 이 정도 사이즈와 가격으로 마트에서 팔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크림치즈가 꽤 많이 남은 탓에 집에 종이컵에 담아 가져오긴 했는데, 뚜껑이 없어 보관이 애매하하네요. 어서 남은 크림치즈를 보관할 작은 용기를 찾아봐야겠어요. 투썸 방문하시는 분들 사라지기 전에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럼 좋은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