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리뷰

[강아지 영양제 추천] 낼름 필름 영양제 (유산균과 루테인 / 반려견 먹는 영상 첨부)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리뷰할 건 바로 강아지 영양제입니다. 한 달 전 지인으로부터 '낼름'이라는 필름 영양제를 선물 받았어요. 유산균과 루테인 두 가지로요. '낼름?' 처음 들어본 브랜드인데, 지인이 말하길 이미 반려견을 키우는 집사들 사이에서는 유명하다고 하더라고요. 혹시 다른 종류가 있나 궁금해서 홈페이지에 들어가 봤더니 유산균/루테인/비타민/관절/구강 이렇게 다섯 종류의 필름 영양제가 있는 걸 확인했습니다. 네이버에 검색해 보니 유산균 기준으로 했을 때 가격은 평균 30매에 30,000원 정도 하네요. 오호라. 고오급 영양제네요. 제가 먹는 오메가3도 2만 원인데 말이죠. (또륵) 그래도 우리 강아지는 소중하니까 가끔 사줘야겠어요. 본격적으로 포스팅 시작할게요. 

 

(좌) 네이버쇼핑하기 가격 비교  (우) 낼름 패키지 

 

보라색은 루테인, 청색은 유산균입니다. 저 패키지 박스를 열면 작은 박스 세 개가 또 들어있어요. 그 안에는 필름 영양제가 10매씩 들어있고요. 매일매일 한 장씩 먹인다고 했을 때 저 박스 하나가 딱 한달용이네요. 패키지에 적혀있는 급여량을 확인해보니 소형견(5kg 이하)은 1일 1매, 소중형견(5kg 이상)은 1일 2매, 중대형견(10kg)은 1일 3매 급여하면 되네요. 헉, 그럼 대형견은 저게 10일용이네요. 역시나 가격이 좀 부담스럽긴 하네요.

 

저는 현재 6살 푸들을 키우고 있어요. 몸무게가 7kg니 소중형견에 속해서 하루 2번 급여하면 되는데, 변이 안 좋을 때만 하루 한 장씩만 먹이고 있어요. 매일 먹이기보다는 이렇게 급여하는 것도 괜찮은 듯해요. 요 며칠 계속 설사를 해서 걱정했는데 한 일주일 유산균 필름 먹이니까 효과를 본 건지, 간식을 줄여서인지 모르겠지만 변 상태가 많이 좋아지긴 했더라고요. 가격이 부담이신 분들은 저처럼 임의로 조정해서 먹여도 상관없을 듯해요. 

 

(좌) 낼름 유산균 필름  (우) 낼름 루테인 필름

 

유산균, 루테인 모두 똑같을 줄 알았는데 색이 다르네요. 유산균은 투명한 노란빛이고요. 루테인은 쨍한 형광 주황빛을 띱니다. 저희 강아지는 너무 잘 먹어요. 간식인 줄 아나 봐요. 아웃포커싱 된 사진을 뚫고 나오는 아련한 눈빛 느껴지시나요? 주인도 주기 간편하고, 반려견도 거부감을 느끼지 않으니 정말 좋은 것 같아요. 가격만 조금 더 저렴했으면 매일 먹였을 텐데 그게 좀 아쉽네요. 히히, 그래도 한 번씩 먹여도 괜찮을 것 같아요. 반려동물을 키우는 남자 친구, 여자 친구에게 선물용으로 전해도 좋을 것 같고요. 협찬 아니고 찐친한테 선물 받은 거니까 솔직한 리뷰 믿으셔도 됩니다. 마지막으로 저의 반려견 급여 영상으로 포스팅 마칠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