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리뷰

[가성비 좋은 서큘레이터 추천] 모던하우스 쿨에어 서큘레이터 리모컨형 (5만원대)

728x90
반응형

(좌) 모던하우스 방문 당시 가격    (우) 네이버 검색 가격


쇼핑하다 우연히 들린 모던하우스에서 서큘레이터를 봤어요. 가격은 59,900원! 더워지는 날씨, 방마다 선풍기가 필요하던 참이었는데 가격이 괜찮아서 바로 살까 싶었는데 들고 오는 게 쉽지 않을 것 같아 인터넷에서 주문하기로 결정했어요. 인터넷으로 검색하면 5천 원 정도 저렴한 비용으로 구매할 수 있으니 더 합리적이기도 하고요. 오늘 날짜 기준(22/07/08)으로 네이버에 검색해보니 금액이 다양하게 나오네요. 저는 지난달에 G마켓에서 5만 2천원대로 구매했습니다.

(좌) 택배 도착    (우) 부속품


택배 도착! 바로 개봉해봤습니다. 뚱뚱한 비닐팩에 안전하게 포장되어 있고, 총 세 덩어리로 나뉘어져 있네요. 본체(1), 기둥(2), 받침(1) 이렇게요. 조립 정말정말 쉽습니다. 나사, 드라이버 도구 사용하지 않아도 돼서 똥손도 거뜬하게 서큘레이터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부품에 보면 기둥 보시면 두 개가 있는데요. 두 개 다 꽂았더니 생각보다 높아서 저는 최근에 한 개로 바꿨습니다. 높이 조절도 어렵지 않아요. 뭐든 돌돌 돌려주면 끝입니다. 본체가 무거우니까 눕혀서 조립하는 걸 추천해요. 10분 안에 조립한 듯해요.

(좌) 본체    (우) 받침

반응형

(좌) 서큘레이터 완성    (우) 리모컨


요즘 홈쇼핑 보면 서큘레이터 가격이 10만원도 넘는 게 많잖아요. 선풍기가 진화 좀 했다고 10만 원 대라니 솔직히 조금 부담스러웠는데, 모던하우스에서 가성비 좋은 리모컨 서큘레이터 득템 했습니다! 가격 대비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어요. 고효율 제품이기도 하고, 전자파 인증도 받은 제품이 이 정도 가격이면 괜찮지 않나요? 아쉬운 점은 공간이 넓은 매장에서 들었을 땐 몰랐는데 데시벨이 살짝 있긴 하더라고요. 작은 방에서는 소리가 거슬려서 거실에 놓고 쓰고 있어요. 거실에서는 1단계로 하면 크게 상관없어요. 아직까지 2, 3단계 데시벨은 부담스러워서 잘 틀게 되지는 않네요. 그래도 공간이 넓은 식당이나 거실에서는 신경쓰일 정도는 아니니까 이 점 참고하셔서 만족스러운 쇼핑 하길 바라요.

 

 

✅참고하세요
- 매일 8시간씩 풀로 돌려도 한달에 전기세 1,130원 나온다고 해요. 에너지 효율 좋은 고효율 전기가전! (초절전 45W)
- 조립은 아주 간편하고 쉬운 편이에요. 나사, 드라이버 이런 거 필요 없음.

- 이동할 때 손잡이가 없어서 조금 불편해요.
- 주관적이긴 하지만 저는 거실용으로 추천합니다. 소음이 조금 있어요.
- KC 안전인증, 전자파 적합인증 완료 제품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