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리뷰

힌스 슬림핏 리퀴드 벨벳 : 언커먼 (8,070원 구매 / 24년 2월 싱글즈 A형 부록)

728x90
반응형

 

YES24 싱글즈 A형 부록으로 구매

 

안녕하세요. 오늘은 24년 2월 싱글즈 부록 '힌스 슬림핏 리퀴드 벨벳' 리뷰할게요. 저는 YES24에서 구매했고, 금액은 8,070원입니다. 다른 책이랑 함께 구매해 배송비는 들지 않았어요. 힌스 제품을 좋아하는 편인데 부록이 나왔다길래 '색상랜덤'에 개의치 않고 구매했어요.

 

네이버 쇼핑 '힌스 슬림핏 리퀴드 벨벳' 검색 결과

 

24년 2월 중순 네이버 쇼핑에 검색해 보니 가장 저렴하게 나온 게 8,900원인데요. 여기에 3,000원 배송비 더하면 11,900원이네요. 3천 원 더 주고 원하는 색상을 구매해도 되겠지만 잡지도 읽을 겸 오랜만에 부록 주문해 봤어요. 랜덤이라는 복불복 호기심도 조금 발동했고요. 

 

 

24년 2월 싱글즈 A형 부록 : 힌스 슬림핏 리퀴드 벨벳
힌스 슬림핏 리퀴드 벨벳 : 언커먼

 

 

랜덤으로 도착한 힌스 슬림핏 리퀴드 벨벳 컬러는 '언커먼'이네요. 너무 붉었지만, 개인적으로 이런 색상이 없어서 만족했어요. '벨벳'이라는 수식어에 맞게 발림감은 엄청 부드럽고요. 발색력도 뛰어나요. 단, 입술에 도포한 직후 잘 말려야 하는 게 관건 같아요. 저는 누드톤 립스틱 베이스로 얹은 후 그 위에 살짝 도포해서 사용하고 있는데요. 붉은 벽돌색 장미라 그런지 소량으로도 얼굴이 확 살더라고요. 가을/겨울에 쓰면 좋을 것 같아요. 조금 더 써보고 좋으면 다른 색상 구매할까 고민 중입니다. 현재 YES24 들어가 보니 품절이네요.  종종 힌스 제품 나오니 저처럼 힌스 덕후들은 참고하셔요!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