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리뷰

[수분크림 추천] 더마팩토리 아쿠아포린 수분크림(70ml, 7,000원 / 내돈내산 / 가성비 수분크림 / 오일프리크림 / 피부갈증해소)

728x90
반응형

더마팩토리 아쿠아포린 수분크림 (원가 7,000원)

 

얼마 전, 더마팩토리 할인하길래 이것저것 듬뿍 샀는데요. 선크림, 수분크림, 세럼, 클렌징 오일 등등 적지 않게 구매했는데 차근차근 리뷰 곧 올리겠습니다.  오늘은 가장 먼저 '더마팩토리 아쿠아포린 수분크림' 포스팅할게요. 원가는 7,000원이고 저는 할인기간에 사서 4,900원에 샀어요. 용량은 70ml로 넉넉합니다. 아쿠아포린이라는 성분 자체가 생소한 탓에 네이버에 검색해봤더니 피부 내 단백질이라고 하네요. 낯설어서 괜스레 비쌀 줄 알았는데, 고가의 원료는 아닌 듯해요. 

아쿠아포린이 뭘까 네이버에 검색해봤어요.
아쿠아포린 성분이 포함된 제품들

 

'아쿠아포린' 연관 제품으로 유세린, 셀퓨전씨, 더마팩토리 제품이 뜨네요. 어느 제품이 가장 좋을까나...! 더마팩토리 제품 다 쓰면 셀퓨전씨 제품 써봐야겠어요. 좋아하는 브랜드 중 하나인데, 60ml에 6~7천원 대면 더마팩토리 제품이 엄청 저렴한 편은 아닌 듯하네요. 하하.

 

'화해' 성분 분석 및 제형 사진

 

 

항상 뷰티템은 화해해서 성분을 분석해보는데요. 주의 성분 1개 나왔어요. 이 정도면 순한 편이겠죠? 제형은 저렇게 불투명하고, 흡수가 진짜 잘돼요. 근데 약간 향이 나서 호불호가 갈릴 것 같아요. (심하진 않아요) 차라리 무향이면 좋은데, 애매하게 향이 들어갔다고 해야 할까요. 후각 예민하신 분들은 참고하셔요.

 

일단 저는 일주일 째 쓰고 있는데요, 바르면 피부에 사아아악 스며들어요. 분감과 흡수력에 속건조 고민하는 건성인 친구들에게 추천하고 싶네요. 아, 그리고 이 제품은 오일프리 제품이라서 모공을 막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 수분 크림 바른 날엔 팩 안해도 될 듯! 아쿠아포린 수분크림은 처음인데 찬찬히 써보면서 피부가 좋아지는지 지켜볼 참입니다. 너무너무 좋으면 추가 리뷰 올릴게요. 그럼 이 글을 읽은 모든 분들 피부 미인 되랏, 얍!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