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리뷰

[샤워기 구매 후기] 더스파 알루미늄 울트라 X3000 샤워기 헤드 (쿠팡 16,050원 구매 / 수압샤워기 / 알루미늄샤워기 /반영구샤워기)

728x90
반응형

쿠팡에 '수압샤워기' 검색했을 때 가장 먼저 나왔다는

 

안녕하세요. 오늘은 엊그제 구매한 샤워기 리뷰할게요. '더스파 알루미늄 울트라 X3000 샤워기 헤드' 쿠팡에서 구매했습니다. 금액은 16,050원이고요. 제가 구매할 때는 네이버보다 쿠팡이 싸더라고요. (2023년 12월 기준) 로켓배송했고요. 기존 향기 나는 필터형 샤워기를 썼는데, 비효율적이라고 생각해 반영구 샤워기로 교체하기로 결정했어요. 향기는 나는데, 수압이 약하다고 해야 할까요? 매번 필터를 갈아 끼우는 비용도 생각보다 만만치 않고요. 고급스러운 호텔 또는 펜션가면 샤워기 좋잖아요. 수압 짱짱한 샤워기로 머리 감으면 어찌나 시원한지, 바꿔야지 벼르다가 충동적으로 구매했습니다.

 

더스파 알루미늄 울트라 X3000 샤워기 헤드

 

헤드만 구매했어요. 교체는 엄청 쉬웠어요. 기존 샤워기 호스랑 헤드 분리한 후 필터 넣고 다시 조립하면 끝! 설레는 마음으로 서둘러 교체했답니다. 설치방법, 물줄기 샘 해결방법 등 박스 뒷면에 설명이 있는데 저는 다른 이슈는 없어서 바로 사용할 수 있었어요. 

 

더스파 알루미늄 울트라 X3000 샤워기 헤드 설치방법

 

후기를 이야기드리면 제가 생각한 수압에는 못 미쳤어요. 기존 필터형 샤워기보다는 낫지만 그렇다고 호텔형은 아닌...! 분포 면적이 넓긴 한데 강하다기보다는 '부드러운 수압'에 가까워요. 미스트 느낌도 나고요. 허허. 원하는 수압 샤워기 찾을 때까지 샤워기 유목민 해야겠다는...! 그래도 나쁘진 않아요. 부드러운 수압을 원하는 분들에게는 더스파 알루미늄 울트라 X3000 샤워기 헤드 추천드립니다.

 

아, 아쉬운 점이 하나있어요. 주의사항 보면 '모든 샤워기는 반드시 70℃ 이하에서 사용해 주세요.'라는 말이 있더라고요. 우리가 평균 사용하는 온도가 몇인지는 모르겠지만, 겨울이라 뜨뜻한 물에 샤워할 경우가 많은데 고온에 가깝게 물을 틀고 손잡이를 잡았을 때 알루미늄이라 그런지 열전도가 그대로 대서 너무 뜨겁더라고요....! 샤워기 거치대에 걸어 놓고 쓰는 걸 추천드립니다. 아이들 조심조심. 그럼 모두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