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리뷰

[선물용 와인 추천] 카스텔라노보 로쏘 드라이 (하이트진로 와인 /750ml / 11%vol / 이탈리아 / 2만 5천원)

728x90
반응형

 

 

선물 받은 와인 포스팅할게요. 이름은 '카스텔라노보 로쏘 드라이'네요. 원산지는 이탈리아고, 업소명에 하이트진로(주)라고 적혀있네요. 진로에서 수입한 건가. 이탈리아에서 가장 큰 와인 생산자 중 하나인 체비코의 와인으로 토착품종을 블렌딩해 만든 프리미엄 와인이라고 합니다. 선물용이라 그런지 패키지가 고급스럽네요. 안에 와인스크류도 들어 있고요. 금액은 검색해 보니 소비자가 3만 5천 원이고, 할인가 2만 5천 원이라고 합니다. 무난하게 선물하기 좋을 듯해요. 

 

 

원재료명을 보니 포도원액, 무수아황산(산화방지제)가 들어있네요. 산화방지제 싫은데...... 대부분이 있기에 내추럴와인 마시거나 끊는 방법뿐이라는 게 아쉽다. 맛은 개인적으로 산미가 좀 있다고 해야 할까. 와인맛 잘 모르지만 이게 드라이한 맛인가 싶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