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꿀팁/알아두면 쓸데있는 생활팁

[생활팁] 매일 영수증 다섯 장으로 한 달에 1500원 벌기 (티끌 모아 티끌? NO!)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해빙 누누입니다. 부자가 되는 방법은 큰돈을 버는 것에서 시작하는 게 아니라 아끼는 습관에서 출발한다고 하죠? 오늘은 네이버 MY PLACE를 이용해 매일 50~150원 버는 방법을 공유해드릴게요. 요즘 영수증 안 받는 분들 많으신데요. 저는 꼭 챙기는 편이에요. 매일 다섯 장의 영수증만 있으면 어디서든 쉽게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이 있거든요. 처음엔 너무 소액이라 '이거 모아서 뭘 하겠어...'라는 생각에 좀 망설였지만, 친구 따라 얼떨결에 시작했습니다. 하루 50~250원? 땅 파서 나오는 거 아니라는 생각에서요. 동기 부여를 위해 매일 5분씩 투자해 영수증 5장을 인증했을 때 한 달이면 얼마나 모을 수 있는지 계산한 내용을 먼저 보여드리면요.

50원✖️30일 = 1500원
250원✖️30일 = 7500원

우왓. 생각보다 많죠? 한 달 동안 적으면 1500원~많으면 7500원까지 벌 수 있더라고요. 만약 이 금액을 아끼고 싶은 분들이라면 지금부터 따라 하면 좋을 것 같아요.


✅ 준비물
1. 네이버 앱이 설치된 핸드폰
2. 종이 영수증 5장

방법
1. 휴대폰으로 네이버앱 접속 후 로그인
2. 네이버 우측 상단에 보이는 ‘Na.’ 접속
3. 아래로 내려 ‘영수증 찍고 리뷰’ 선택 (위치는 조금 다를 수 있어요)
4. ‘영수증 인증’ 클릭 후 사진 찍기 또는 사진 보관함 선택해 이미지 올리고 리뷰 남기면 끝

네이버 우측 상단에 보이는 Na. 클릭 후 <영수증 찍고 리뷰>선택
영수증 찍고 리뷰하기 눌러서 사진 선택하면 끝! 저는 오늘 누워서 40원 벌었네요. 


참고하세요
- 이 금액은 네이버 포인트로 적립됩니다.
- 첫방문은 50원, 재방문은 10원입니다.
- 하루 최대 다섯 장만 등록할 수 있어요. 그 이후로는 금액이 카운팅 되지 않습니다.
- 영수증을 펼쳐 놓고 인증하는 과정에서 ‘내가 했던가?’ 헷갈릴 수도 있는데요. 중복으로 인증할 때 경고문(?)이 뜨니 조심하셔요.


여러분 요즘 구독 서비스 많이 이용하시죠? 저는 넷플릭스, 로켓 배송, 아이클라우드 말고도 몇 가지가 더 있는데요. 이 영수증을 모아서 구독 하나는 무료로 해보자 하는 마음으로 24시간 중 5분 내어 열심히 인증하고 있어요. 저 같은 경우는 갔던 곳이 많아 요즘 하루 50원 정도 벌고 있고요. 히히. 티끌 모아 티끌이라고 조롱받기도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꿋꿋이 아껴봅니다. 쓰기는 쉬워도, 벌기는 어려우니까요.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