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이삭토스트 광양 중동점] 햄스폐셜(3,600원) + 햄치즈(3,200원) / 광양사랑상품권(지역화폐) 결제 가능

728x90
반응형

이삭토스트 광양중동점 메뉴판과 입구 사진

 

오늘은 광양중동점 이삭토스트 리뷰 남깁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햄스페셜과 햄치즈 포장했습니다. 햄버거와는 또 다른 토스트 특유의 매력이 있어요. 특히, 이삭토스트는 한 번씩 생각난다는....! 동광양점이랑 중동점 어디 갈까 고민하다(거리는 비슷) 중동점으로 왔어요.

 

아이러니하게도 주차장이 있는 동광양점보다 주차장이 없는 중동점(갓길주차)이 편한 것 같아요. 일단 동광양점은 옆에 유료 주차장이 있지만 진입로 자체가 좁은 느낌이라 불편하더라고요. 아, 참고로 저는 초보운전입니다. 하교 시간만 아니면 개인적으로 중동점이 포장(픽업)하기 더 편하다고 느끼는 중입니다.

 

이삭토스트 광양중동점 내부

 

맛은 다 아시는 '이삭 특유의' 그 맛이니까 자세히 설명하지 않을게요. 저는 양배추가 많이 들어간 햄스페셜을 가장 좋아해요. 신메뉴, 스페셜 메뉴 먹어봐도 기본을 선택하게 되는 건 왜인지 모르겠지만요. 이삭토스트 광양 중동점은 '광양사랑상품권' 카드 결제 가능해요. 캐시백 들어온 거 확인했습니다. 학교 앞이라 그런지 먹고 갈 수 있는 테이블도 세팅되어 있어 귀여웠어요. 옛 캔모아 감성이랄까요. 하교 시간에 초등학생들이 많이 오기도 하고, 학부모님들이 간식도 많이 하는 듯합니다. 가까이 산다면 추천해요 :)

 

이삭토스트 햄스페셜과 햄치즈 (기본이 최고)

 

이삭토스터 광양중동점 특징
- 광양사랑상품권(지역화폐) 결제 가능

- 초등학교 사이에 위치해 먹고 갈 수 있는 공간 있음

- 주차는 길가에(하교 시간만 피한다면 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