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리뷰

[압구정 피부과 추천] 루나의원 루비레이저(흑자 제거) 가격, 상담 및 시술 후기 / 관리방법 및 주의사항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루비레이저 후기 공유할게요. 저는 루나의원에서 루비레이저 상담 및 시술받았어요. 서른이 넘어가니 얼굴 곳곳 흑자와 기미가 유난히 거슬리더라고요. 저는 오른쪽 뺨에 큰 흑자가 있어서 원래는 '리팟레이저' 할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피부미용에 관심 많은 친구에게 말하니 '루비레이저'가 나을 수 있다고 알려줘서 바로 마음을 바꿔먹었습니다.


사전에 소요시간 2~3시간 걸린다고 했는데, 일찍 가서 그런가 2시간 조금 넘어서 끝난 것 같아요. 단계는 아래와 같습니다. 

  1. 방문 전 미리 예약해야 함 (사전예약)
  2. 원장님과 상담 (진행여부 결정, 상담비 0원)
  3. 결제 (신용카드 및 계좌이체 - 현금영수증 가능)
  4. 소지품 수납
  5. 세안 (센틸리안 밀크클렌저 및 폼클렌징)
  6. 사진촬영 (정면/우측/좌측 얼굴 촬영)
  7. 대기실 안내 - 동의서 작성 및 주의사항 안내받음
  8. 마취크림 도포
  9. 시술 대기
  10. 레이저실 시술 시작
  11. 오메가라이트 (진정)

직원분들이 친절하셨어요. 원장님 상담 후에도 "원장님한테 미처 못 물어보신 내용 있을까요?" 다시 한번 물어주시고, 배려해 주시는 게 느껴졌어요. 보통 피부과는 직원분들이 결제 후 퉁명스러운 경우가 대체로라 이 점이 정말 루나의원의 강점이라고 생각됐습니다. 개인적으로 의사 선생님이 좀 퉁명스럽게 느껴졌어요. 

 

일단, 상담 들어가면 부작용에 대해 설명해 주는데 "재발우려", "개인차이가 있다"는 걸 알려주세요. 다른 피부과에 비해 사실적으로 알려주셔서 신뢰가 가면서도 겁이 나더라고요. "더 궁금한 점 있으세요?" 물으셔서 "아... 그럼 이런 경우는 리팟레이저가 나을까요?"라고 물으니 "전 이것만 해서 몰라요~"라고 답하시더라고요.

 

속으로 '굳이 이렇게 답하셔야 할까?' 생각했어요. 태도의 문제인데 "고민될 수 있는데, 제가 루비레이저를 전문으로 해서 답 드리기 어렵네요" 이런 식의 답변이 더 신뢰가 높을 것 같은데 제가 느끼기엔 '내가 그것까지 어떻게 알아'라는 뉘앙스라.... 오늘 손님이 많았서 지치셨나 싶었어요.

루나의원 루비레이저 금액

상담 후 실제로 돌아가는 분도 계셨어요. 피부가 얇고 홍조가 있으면 권유하지 않으시더라고요. 상담비 별도로 받지 않은 듯했고요. 루비레이저 가격은 33만 원이고 부가세 별도입니다. 363,000원 결제했습니다. 무이자 할부는 대부분 2~3개월로 진행하는 듯 보였어요. (카드사별로 상이) 카운터에 직원분들이 있어 병원 곳곳을 찍지 못한 점 참고해 주세요. 세안실 별도로 있으니 화장하고 오셔도 지울 수 있습니다. 1차 시술 후 색소가 많이 남아있을 경우 6개월 뒤 2차 시술하면 된다고 명시되어 있네요. 

루나의원 대기실

제가 사는 광주에서 알아봤는데 리팟레이저는 영구적이라는 이유로 금액이 배는 비싸더라고요. 0.5cm에 30만 원부터 시작! 그리고 딱 하나만 떼주기도 하고요. 루비레이저는 얼굴에 있는 기미 흑자 전반적으로 개선시켜 준다고 해서 선택했습니다.

앞서 말했듯 저는 광주에 사는데, 친구 추천으로 서울까지 갔어요. 물론 다른 일정이 있어 겸사겸사 갔지만요. 예약은 한 달 전즈음에 미리 해뒀습니다. 친구가 워낙 뷰티에 관심이 많아서 믿고 갔습니다. 루나의원이 루비레이저로 유명하다고 하더라고요.

루비레이저 리플릿

시술할 때 안고 있으라고 인형을 줍니다. 시간은 생각보다 짧았고, IPL과 비슷한 아픔이었는데 일어나서 보니 '와우.......' 얼굴이 정말 난리였어요. 원래 끝나고 밥 먹어야지 했는데 이건 뭐 밥 먹을 수 없어 바로 기차를 탔습니다. 시술 마지막 단계인 오메가 라이트 과정에서 안내해 줬는데, 종이에 적히지 않은 내용이 있어 아래 추가로 정리할게요.

1. 되도록 안경 끼지 말 것!
안경 아래쪽 습기가 끼면 딱지가 제대로 안 생길 수 있다고 하셨어요.
관리사항 제일 마지막에 마스크 환기가 있는데 비슷한 맥락이라고 느껴졌습니다.

2. 기능성 화장품 금지!
미백, 주름 이런 기능이 있는 토너 스킨은 사용하지 말라고 하셨어요.

3. 스틱선크림 쓰지 말 것!
스틱 선크림 사용하다 딱지가 밀리는 경우가 있어서 최대한 자극을 주지 말라고 하셨습니다.

루비레이저 관리사항

 

아직 2주가 안 됐고, 2주부터 한 달 후 정도에 효과가 나타난다고 해서 그때 다시 한번 후기 올릴게요. 피부 비교샷 올려서..! 부디 잘 떨어지면 좋겠네요. 압구정로데오 6번 출구에서 내려 쭉 걸어가면 4층에 '루나의원' 위치해 있어요. 예약시간보다 일찍 가는 걸 추천해요. 30분 정도? 그럼 조금이나마 줄어드는 듯 느껴집니다. 예약제로 운영해서 그런지 내부에 사람이 많지는 않았지만 직원분들이 친절해 기분 좋게 시술받았답니다. 그럼 다음 리뷰로 돌아올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