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리뷰

[미백크림 추천] 피부과 레이저 대신 도미나 크림으로 검버섯 지우기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

기미, 주근깨의 치료 - 태극제약 도미나 크림

안녕하세요. 누누입니다. 저는 스무 살 때부터 검버섯이 있었어요. 물론 피부과에서 IPL&레이저토닝으로 한 번씩 떼긴 했지만, 같은 위치에 금방 다시 생기더라고요. 작년에 레이저토닝(10회, 60만원)을 끊었는데, 옅어지기만 하고 여전히 잔상이 있는 거예요. 속상쓰. 60만원으로도 안 되는 건가........슬픈 마음에 구글에 검버섯 검색하다 '히드로퀴논'이라는 성분이 좋다고 해서 처음으로 의약품을 구매해봤습니다.

 

728x90

기본 정보
- 제품명 : 태극제약 도미나 크림
- 성분 : 히드로퀴논 (40mg/g)
- 제조사 : 태극제약(주)

✅ 구매 정보
- 시기 : 2022년 1월
- 장소 : 동네 약국
- 금액 : 4만 6천원 (내돈내산)
- 유통기한 : 2024년 8월

구매 전 비교한 것들
1️⃣ 가격
시중 약국에서 3~5만원 안에 구매 가능하다고 해서 포털에 동네 친절하고 저렴한 약국 써치 해보고 갔는데, 그래도 4만 6천원이네요. 약국마다 금액 좀 알 수 있으면 좋으련만. 혹시 다 쓰게 된다면 다른 약국 가보려고요. 천원 차이 너무 소중하니까요. (알뜰 누누)

2️⃣ 제품
- 도미나'스' 크림
이름이 비슷하다고 똑같은 제품이 아니에요. 태극제약에서 만들었지만 도미나 크림은 의약외품, 홈쇼핑에서 파는 도미나스 크림은 화장품이란 걸 알아두세요. 화장품은 부작용은 적고, 가격도 낮겠죠? 의약품은 부작용이 높고, 가격도 높고요.
- 멜라논 크림
도미나 크림은 약국에서 바로 살 수 있지만, 멜라논 크림은 처방전이 있어야 살 수 있습니다. 성분이 조금 더 다양하고, 50mg/g 조금 더 높아요. 부작용이 더 클 수도 있겠죠? 잘 알아보고 구매하길 바라요.

💬 참고하세요 (안내서 전문 꼼꼼히 필독하시길)
- 12세 이하의 소아, 임산부 등 투여하지 마세요.
- 국소부위에 소량만 바르면서 효과를 관찰해주세요.
- 2개월 정도 사용 후 증상 개선이 없을 땐 사용을 중지해주세요.
- 건조하고 시원한 곳에 보관해주세요. (30℃ 이하)
- 5% 히드로퀴논 크림의 만성적 사용(8년 정도)으로 조직 흑변(검게 변함)증, 콜로이드성 비립종의 발현(드러냄)이 보고되었다. 😨


포장 안에 있던 종이를 꼼꼼히 읽었더니, 조금 무섭긴 하네요. 여하튼 저는 매일 밤에만 소량으로 사용해보려고요. 아침에는 세수 꼼꼼히 하고요. 용량이 조금 많아서 언니랑 엄마랑 나눠서 사용해볼까 생각 중이에요. 짧은 시기에 한통을 다 쓰는 게 무리라고 생각이 되서요. 효과가 있으면 텀을 두고 쉬었다 발랐다 해야겠다는 생각도 들고요. 제발 검버섯과 안녕할 수 있기를. 2개월 사용하고 효과 있으면 기쁨의 찐후기 올릴테니 관심있는 분들은 제 블로그 구독하길 바라요.

 

반응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