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풍암동 맛집 추천] 김밥으로 승부보는 '김밥 마는 남자' (즉석 참치김밥 3,500원)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풍암동 성당 근처에 위치한 새로 생긴 김밥집 '김밥 마는 남자' 소개할게요. 김밥 좋아하는 저는 새로운 분식집, 김밥 가게가 생기면 무조건 가는 편인데요. 이유는 김밥이랑 아이스아메리카노의 궁합은 최고랍니다. 추천 추천. 그래서 오늘 제가 간 곳은 광주 서구에 있는 풍암동 김밥집입니다. 

김밥 마는 남자 입구

주차할 곳은 없어요. 갓길 주차해야 하거나 아파트 단지 안에 임시 주차 하는 걸 추천드려요. 불법주차 노노! 바로 앞에는 컴포즈커피 있어서 제가 말한 김밥 커피 조합하기 좋아요. 

김밥은 두 종류(기본/참치)가 있었고, 앉아서 먹을 수 있는 바테이블이 있었어요. 학생들이 먹고 가기 좋을 듯해요. 컵라면, 콜라, 사이다, 사과주스 등 최소한으로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미리 만들어 두고 파는 게 아니라 즉석제조라 대기시간이 있을 수 있는 점 알아두세요! 

영업시간은 평일 7:30~19:30이고, 토요일은 조금 일찍 닫아서 17시까지 운영합니다. 일요일 및 공휴일은 15시까지 하고요. 매월 2, 4번째 월요일은 휴무니까 참고하세요!

김밥 마는 남자 메뉴판

가격 정말 착하지 않나요? 고물가 시대 즉석으로 말아주는 참치김밥이 3,500원이라니... 김가네는 5,500원인데 말이죠! 

김밥 마는 남자 참치 김밥

먹느라 사진을 미처 못 찍었네요. 속이 아주 알차답니다. 3,500원이라는 가격이 믿기지 않을 만큼 참치도 듬뿍 들어있고요. 아파트 상가에 있어서인지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았어요. 김밥러버들 풍암동 '김밥 마는 남자'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